정리하자면 어디까지나 유흥업소이다. 단순히 돈만 벌 거라면 좋을 거 하나도 없다. 어찌됐건 자기 몸을 팔아야 하는 직업.



이것이 문제될 소지가 있다는 점을 고려한 듯 한국판에 역수입될 때는 설정과 스토리를 새롭게 바꾸고 쇼콜라티에 씨앗이라는 이름으로 들여왔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일단 일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일하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남자들의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호빠 선수로서 스트레스 관리와 긍정적인 마인드셋 유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들과 대화하며 그들을 즐겁게 해야 하기 때문에 자신감은 중요한 자질입니다.

사실상 여기서부터 호빠라는 이름 달수 있지.  호빠 그 밑으론 보도다  마이너에 속하는 애들은 좋게 말해 퍼블릭이라고 불러주는 거지 까놓고 말하면 보도다

떨어지는데 이걸 와리라고함. 큰 돈 만질려면 자기 손님이 있어야한다 . 혹은 손님예약이 하루종일 잡혀있어서 쉬는시간 없이 일하는 경우임.

호스트바와 호빠는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업종으로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업종에서는 종종 고객과의 스트레스 인허가나 법적 문제 등의 위험성도 존재합니다.

네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가정하고 남자 화류계가 어떤 모양새로 굴러가는지 감 잡아준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찾아야 하며, 고객과의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자신의 가치를 아는 사람은 호빠에서 더욱 자신감을 발휘할 수 있으며, 이는 매력적인 선수로서 큰 장점이 됩니다.

직장 내 분쟁과 드라마를 피하고, 팀워크와 서로 돕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외국인 호빠는 불법이라 보통 무비자로 갔다가 일본 어학연수비자로 돌러서 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